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푸터바로가기
센터소개
센터소개
오시는길
불법스팸 대응방법
이용자 스팸방지 수칙
휴대전화 단말기 스팸차단 기능 안내
이메일 스팸차단 방법 안내
불법스팸
스팸 신고방법
스팸 신고
스팸신고 처리결과
스팸신고 처리절차 안내
서비스 신청·문의
KISA-RBL
KISA-RBL 소개
KISA-RBL 이용
KISA-RBL 블랙IP차단 해제신청
White Domain
White Domain 소개
White Domain 등록 신청
White Domain 등록 확인·수정
SPF(메일서버등록제)
SPF(메일서버등록제) 소개
SPF 이용
SPF Record 작성 도우미
고객광장
공지사항
자료실
FAQ
문의하기
홈
검색
통합검색
통합검색
검색
검색닫기
전체메뉴
홈
센터소개
불법스팸 대응방법
이메일 스팸차단 방법 안내
이메일 스팸차단 방법 안내
공유
새창열림 페이스북
새창열림 트위터
새창열림 블로그
새창열림 카카오스토리
인쇄
필터링(Filtering) 방법을 이용하여 직접 수신차단하는 방법 : 네이버(Naver) 이용자의 경우
1
스팸 설정
메일 메뉴중 [내 메일함] ▶ [환경설정] ▶ [스팸 설정]을 선택합니다.
내 메일주소를 사칭한 메일이나 내 메일주소가 수신인에 없는 경우, 카페메일로 사칭하여 보내지는 경우 또는 메일 제목에 특정 언어로 된 스팸메일이 많이 온다면 스팸 자동 분류를 통하여 분류를 할수 있습니다.
2
키워드 차단
메일 메뉴중 [내 메일함] ▶ [환경설정] ▶ [키워드 차단]을 선택합니다.
스팸 키워드를 등록하여 메일 제목에 스팸 키워드가 포함되면 스팸메일함으로 이동하도록 할 수 있다.
3
수신허용/차단
메일 메뉴중 [내 메일함] ▶ [환경설정] ▶ [수신허용/차단]을 선택합니다.
수신허용 : 스팸 설정과 관계없이 수신하고자 하는 메일주소를 추가하여 수신할 수 있습니다.
수신차단 : 원하지 않는 메일을 받지 않도록 메일주소나 도메인을 추가하여 수신을 차단합니다.
유의사항
위 내용은 향후 업체의 방침 변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해당서비스업체 스팸메일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Naver) 고객센터
이메일 스팸차단 방법 안내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