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푸터바로가기
센터소개
센터소개
오시는길
불법스팸 대응방법
이용자 스팸방지 수칙
휴대전화 단말기 스팸차단 기능 안내
이메일 스팸차단 방법 안내
불법스팸
스팸 신고방법
스팸 신고
스팸신고 처리결과
스팸신고 처리절차 안내
서비스 신청·문의
White Domain
White Domain 소개
White Domain 등록 신청
White Domain 등록 확인·수정
SPF(메일서버등록제)
SPF(메일서버등록제) 소개
SPF 이용
SPF Record 작성 도우미
고객광장
공지사항
자료실
FAQ
홈
검색
통합검색
통합검색
검색
검색닫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
홈
센터소개
불법스팸 대응방법
이용자 스팸방지 수칙
이용자 스팸방지 수칙
공유
새창열림 페이스북
새창열림 트위터
새창열림 블로그
새창열림 카카오스토리
인쇄
휴대전화 스팸 방지 수칙
이동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스팸 차단 서비스(무료) 신청하기
단말기의 스팸 차단 기능을 적극 활용하기
불필요한 전화 광고 수신에 동의하지 않고 전화번호가 공개, 유출되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하기
스팸으로 의심되는 경우 응답하지 않고, 스팸을 통해서는 제품 구매나 서비스 이용을 하지 않기
불법스팸은 휴대폰의 간편신고 기능을 이용하거나 불법스팸대응센터 홈페이지(spam.kisa.or.kr), 118 등을 통해 신고하기
이메일 스팸 방지 수칙
이메일 서비스에서 제공하거나 프로그램 자체에 내장된 스팸 차단 기능을 적극 활용하기
미성년자는 포탈의 청소년 전용 계정을 이용하기
불필요한 광고메일 수신에 동의하지 않고, 웹사이트, 게시판 등에 이메일 주소를 남기지 않기
스팸으로 의심되는 경우 열어보지 않고, 스팸을 통해서는 제품 구매나 서비스 이용을 하지 않기
불법스팸은 e 콜센터☎118(spam.kisa.or.kr)로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