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개

하단 바

Home > 센터소개 > 센터소개

센터소개

당 센터는 일반 국민에게 스팸 차단 방법 등을 안내하고,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서 정하고 있는 불법스팸의 신고를 연중 접수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스팸 피해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한 각종 인식 제고 활동들을 벌이고 있으며, 스팸방지 프로그램을 개발 배포하는 등의 기술적인 대책 마련에도 주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팸 규제 강화를 위한 법 제도 개선방안을 연구하고, 스팸방지 대책을 수립 시행하는 한편, 한국발 스팸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외국의 스팸대응기구와의 국제협력도 추진하고 있습니다.

민원접수 방법

전화 : 118

인터넷 : http://spam.kisa.or.kr, 인터넷주소창 스팸신고

우편 : (우)58324 전라남도 나주시 진흥길 9 (빛가람동 301-2)
         3층 불법스팸대응센터

팩스 : 061-820-2619

전화상담 가능 시간

  • 연중무휴, 24시간 상담가능합니다.
  • 평일 6시 이후나, 토, 일, 법정공휴일에는 상담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불법스팸대응센터 배너

  • 불법스팸대응센터 배너 (308 X 105)
  • 불법스팸대응센터 배너 (308 X 105)

문의 : 불법스팸대응센터 / (국번없이) 118 / 118@kis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