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푸터바로가기
센터소개불법스팸 대응방법이메일 스팸차단 방법 안내

이메일 스팸차단 방법 안내

필터링(Filtering) 방법을 이용하여 직접 수신차단하는 방법 : 네이트(Nate) 이용자의 경우

네이트(Nate) 필터링 화면
  1. 1스팸메일관리
    • 메일 메뉴중 [내 메일함] ▶ [환경설정]을 선택합니다.
    • 환경설정 메뉴중 [스팸클린관리] ▶ [스팸메일 기본설정]을 선택합니다.
    • 스팸메일, 스팸의심메일에 대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메일 자동분류 기능
  2. 2스팸키워드 차단
    • 메일 메뉴중 [내 메일함] ▶ [환경설정]을 선택합니다.
    • 환경설정 메뉴중 [스팸클린관리] ▶ [스팸키워드 차단]을 선택합니다.
    • 스팸 키워드를 등록하여 메일 제목이나 보내는 사람에 스팸 키워드가 포함되면 스팸메일함으로 이동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차단 기능
  3. 3수신허용
    • 메일 메뉴중 [내 메일함] ▶ [환경설정]을 선택합니다.
    • 환경설정 메뉴중 [스팸클린관리] ▶ [수신허용]을 선택합니다.
    • 스팸메일관리 설정과 관계없이 수신하고자 하는 메일주소나 도메인을 추가하여 수신할 수 있습니다.
    • 단, 수신차단에 주소가 등록되어 있을 경우, 수신허용을 하더라도 메일이 차단됩니다.
    메일 수신 허용 기능
  4. 4수신차단
    • 메일 메뉴중 [내 메일함] ▶ [환경설정]을 선택합니다.
    • 환경설정 메뉴중 [스팸클린관리] ▶ [수신차단]을 선택합니다.
    • 메일 수신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 해당 메일 주소나 도메인을 등록하시면, 메일 수신이 차단 됩니다.
    메일 수신 차단 기능

유의사항

  • 위 내용은 향후 업체의 방침 변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해당서비스업체 스팸메일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